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 문제풀이

나의 프로그래밍 이력은?

by Jazzpocket 2019. 9. 30.
반응형

나는 이 블로그를 통해 내가 각종 문제를 풀면서 했던 생각, 오류들을 적어 놓을까 한다.

 

이런걸 말하기 정말 그렇지만 나는 프로그래밍을 거의 할 줄 모른다(그저 이론으로만 알고 있을뿐)

 

사실 보안을 배웠고 개발을 하지 않을 꺼라 생각했기 때문에 프로그래밍 언어에 많이 소홀했던것 같다.

 

서버관리를 하고 구축을 해보았지 개발을 해본적 또한 없다.

 

아래는 내가 살아오면서 배운 언어들이다.

 

C언어 - 학교다닐때 한학기 배움 - 포인터 쓸 줄 모름 (성적 : B+)

HTML/JavaScript - 학교다닐때 한학기 배움 - 학교프로젝트 해봄 (성적 : B+)

C ++  - 학교다닐때 한학기 배움 - 그냥 배우기만 함 (성적 : C+)

Java - 학교다닐때 한학기 배움 - 정말 듣기만 함 (성적 : D+)

C# - Unity3D를 사용하는 대학원을 다녔기 때문에 사용해봄

Python - 독학, 인강, 논문 등등 - 이제 내가 사용하는 언어

 

대부분 학교 다닐때 한학기 배웠을 뿐이고 실제 개발해본것들 거의 없다. 

 

소스코드를 보면 읽을줄은 아는 정도이지만 개발은 하지 못하여

 

뭐 기본적인 for문, if문은 돌려볼 수 있겠지.

 

앞으로 이런 멍청한 사람이 문제를 풀게 될것이다.

 

내가 푼 소스코드와 실력자들이 푸는 소스코드를 비교해보며 어떻게 풀었는지를 비교 해 볼것이다.

 

나는 지금을 후회하며 공부를 한다.

 

이 블로그를 찾아오는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들, 시작하려는 사람들은 부디 빨리 깨닫고 먼저 나아갔으면 좋겠다.

반응형